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실외디자인

조작처럼 아름다운 디자인외관 디자인
2019 Lincoln Navigator는 최고급 럭셔리 대형 SUV 중 하나입니다.
링컨 네비게이터는 역동적인 크로스오버의 특성과 풀사이즈 suv의 웅장함을 동시에 갖췄습니다.

클래식한 그릴과 hid헤드램프와 led라이트는 더욱 드라마틱하고 아름답게 만듭니다.
날렵하고 정교한 차체 높은 루프와 벨트라인은 역동적인 특성을 부각시킵니다.

블랙라벨의 22인치 전용휠은 시선을 사로잡고 어디서나 강력하고 편안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합니다.

4세대 2019 링컨 네비게이터 블랙라벨

실내디자인

고급스럽고 편안한 실내는 섬세한 알루미늄과 우드 트림같은 고급 소재들은 부드럽고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만듭니다.
넓게 설계된 파노라마 비스타 루프®는 새로운 세상을 선사할 것입니다.
9인승 승차정원을 가진 롱바디 네비게이터는 짐까지 실을 수 있는 넓은 실내 공간은 편안하고 아늑한 드라이빙을 제공합니다.

파노라마 루프 적용

헤드업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무선충전적용

VIP 전용 리어 듀얼모니터

Revel Ultima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유용성

링컨 네비게이터 롱바디는 전장길이 5,636mm를 바탕으로 실내공간을 획기적으로 넓힌 풀사이즈 suv입니다.
넉넉한 승객용 공간뿐만 아니라 대용량 트렁크 공간까지 갖추어 의전용을 물론 레저용으로도 최고의 만족감을 드립니다.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이용이 가능한 9인승으로 사업자 고객님들은 부가세환급과 업무용차량 비용처리 한도에 제한받지 않고 전액 세무비용처리 가능합니다.

성능

최대 450마력과 70이상의 토크를 생산하는 네비게이터 트윈터보 3.5L엔진은 완벽한 전자제어 및 이중 포인트 연료분사를 포함함 향상된 연비를 제공합니다.
10단 자동변속기는 효율성과 성능의 균형을 맞춰 10개의 독립적인 변속포인트를 통해 엔진의 최적화된 파워로 제어합니다.

적응형 서스펜션

6개의 선택가능한 링컨 드라이브모드에 의해 제어되는 이 시스템은 안락함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다양한 노면 주행상황에 최적화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사륜구동

네비게이션의 4X4 파워트레인은 트윈터보엔진의 450마력 강력한 파워를 안정적으로 발휘하도록 세팅됩니다.

알루미늄바디

네비게이터의 알루미늄 합금몸체는 편안함, 정숙성 및 운전 경험을 향상시키는 첨단 기능으로 풍부해졌습니다.

링컨 드라이브모드

다양한 주행조건에서 여섯가지의 별개 선택 가능한 주행모드는 강력하고 안정적인 드라이빙 욕구를 충족시켜줍니다.

버스전용차로

링컨 네비게이터 블랙라벨은 경부고속도로 및 영동고속도로에서 운행중인 버스전용차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VIP 및 임원들, 중요한 고객들을 도심에서 지방으로 신속하게 모실 수 있습니다.

구간

평일: 한남대교 남단부터 오산IC까지 44.7km
토요일, 공휴일, 설날 및 추석 연휴 등: 한남대교 남단부터 신탄진IC까지 140.9km

관련근거

도로교통법 제61조 및 시행령 제9조
(단서조항: 6인 이상 탑승)

전시장 문의전화

02-501-8585

서비스센터 문의전화

02-563-8200